작성일 2008년 7월 7일 작성자 [email protected] — 댓글 2개여름피서 무진장 더웠던 저번주말, 양양으로 여름피서. 일단 주문진항에서 회 먹고, 계곡 근처 펜션에 짐을 풀자마자 계곡에서 물놀이! 으아 너무 신나. 선텐하고 싶다. 맛있는 닭백숙. 닭백숙으로 배를 채워준 후 쪼금 쉼. 본격 메뉴, 삽겹살 목살 우왕 맛있음. 별미 소세지 흠;; 신나 다음날. 2008년 7월 5일-6일 글 탐색이전 글: 2008년 7월 6일 일요일다음 글: 아차도 여행 “여름피서”에 대한 2개의 의견 위대한유저 2008년 7월 8일 역쉬… 이번에도 그분은… ㅋㅋㅋㅋㅋ 응답 guk 2008년 7월 10일 보기만 해도 쉬원하군요~ 응답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댓글 * 이름 * 이메일 *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 Δ
역쉬… 이번에도 그분은… ㅋㅋㅋㅋㅋ
보기만 해도 쉬원하군요~